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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피곤해지기 전에 쉬라.
    2.긴장을 풀고 일하는 법을 배우라.
    3.가정주부라면 집에서 편히 쉬며 건강을 돌보고 외모를 가꾸라.
    4.네 가지 좋은 업무 습관을 적용하라.
         (1) 당장 처리할 문제와 관계없는 서류는 전부 책상에서 치우라.
         (2) 중요한 순서대로 일을 처리하라.
         (3) 문제에 직면했을 때 의사결정에 필요한 사실을 알고 있다면 미루지 말고
                그 자리에서 문제를 해결하라.
         (4) 조직하고, 위임하고, 관리하는 법을 익히라.
    5.걱정과 피로를 예방하려면 열정적으로 일하라.
    6.수면 부족으로 죽은 사람은 없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불면증이 아니라 불면증에 대한 걱정이
       사람을 해친다.

    - <데일 카네기 자기관리론>, 데일카네기 지음, 임상훈 옮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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